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KBO 뉴스

니카라과, 연장 10회 끝내기! 스페인 침몰… WBC 대혼전!

by 갸꿀스 2025. 2. 24.
728x90
반응형

야구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명경기가 또 한 번 펼쳐졌습니다. 니카라과가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 예선에서 연장 접전 끝에 극적인 승리를 거두며 2연승을 기록했습니다. 이번에도 끝내기 승부가 연출되며 야구 팬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는데요, 타이베이 돔에서 열린 경기에서 니카라과는 연장 10회말 벤자민 알레그리아의 극적인 끝내기 적시타로 스페인을 2-1로 제압했습니다.

반응형

손에 땀을 쥐게 한 투수전

이날 경기는 철저한 투수전으로 전개되었습니다. 1회초 니카라과의 브랜든 레이튼이 솔로 홈런을 터뜨리며 선취점을 가져갔고, 3회초 스페인의 카를로스 콜메나레스가 솔로 홈런으로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이후 양 팀의 투수진과 수비진이 철벽 같은 모습을 보이며 추가 실점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특히 니카라과는 9회초 스페인이 1사 만루의 절호의 찬스를 잡았음에도 불구하고, 벨트레의 땅볼을 레이튼이 잡아내며 병살타로 연결하는 멋진 플레이를 선보였습니다. 이 순간이 없었다면 경기는 전혀 다른 양상으로 흘러갔을지도 모릅니다.

728x90

연장 10회, 또 한 번의 극적인 끝내기 승리

연장 10회말, 니카라과는 절호의 찬스를 맞이했습니다. 만루 상황에서 알레그리아가 중견수 방향으로 타구를 날렸고, 이를 스페인의 엥겔 벨트레가 잡지 못하면서 3루 주자가 홈을 밟아 극적인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이 순간, 니카라과 선수들은 환호하며 승리를 만끽했고, 야구 팬들에게는 또 하나의 잊지 못할 명장면이 탄생했습니다.

 

이 승리는 단순한 1승이 아닙니다. 전날 남아프리카공화국을 상대로 10회말 끝내기 안타로 2-1 승리를 거둔 데 이어, 또 한 번의 극적인 연장전 승리였기 때문입니다. 니카라과의 강한 정신력과 중요한 순간에서의 집중력은 이번 대회에서 더욱 돋보이고 있습니다.

니카라과, 본선 진출 확정할 수 있을까?

이제 니카라과는 개최국 대만과 마지막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만약 이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2026 WBC 본선행을 확정 짓게 됩니다. 야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다음 경기도 놓치지 말고 함께 응원해봅시다!

 

728x90
반응형